흥국생명 콜센터는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조사(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우수 콜센터 선정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와 티시스 신동선 티시스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번째)도 참석하여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흥국생명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