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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콜센터, 5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

흥국생명 콜센터는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조사(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우수 콜센터 선정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와 티시스 신동선 티시스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번째)도 참석하여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흥국생명



흥국생명 콜센터가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흥국생명이 3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이다.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대면채널·비대면채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다.

흥국생명 콜센터는 전년 대비 2점 상승한 94점을 획득하여 올해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흥국생명 김주윤 대표이사와 티시스 신동선 대표이사는 우수 콜센터 선정을 자축하며 그동안 고생한 콜센터 관리자와 우수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콜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들은 "고객응대의 힘으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각오로, 고객중심의 센터로서 응대품질향상·효율운영 등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감동을 주는 센터로 성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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