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에어부산, '한국 방문의 해' 엠블럼 부착 항공기 운영

한국 방문의 해 엠블럼을 부착한 에어부산 A321 항공기.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나선다.

에어부산은 28일 외국인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재)한국방문위원회가 추진하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캠페인 엠블럼(상징 마크)을 부착한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26일부터 한국 방문의 해 엠블럼을 부착한 A321-200 기종 항공기 1대를 운영하며 홍보를 시작했으며, 29일 같은 기종 항공기 1대에 추가로 부착한다. 엠블럼을 부착한 항공기는 한국 방문의 해가 종료되는 2018년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에어부산 측은 "이번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 동참을 통해 외래 관광객 2천만 명 유치 조기 달성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해외에서 부산으로 오는 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해 한국과 부산을 전 세계에 함께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