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신세계티비쇼핑 인기상품 등극

조선호텔김치/신세계



신세계티비쇼핑에서 판매된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9㎏)'가 인기상품 대열에 등극했다.

지난 13일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는 60분 방송 중 750여개의 예약판매가 이뤄지며 상반기 편당 판매수량 Top3를 기록했다.

신세계티비쇼핑 관계자는 "국내 최고급 호텔인 조선호텔의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기대감을 갖게 했다"며 "이마트 등 다른 유통채널에서 제품을 접해본 고객들이 맛과 품질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한 재구매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신세계티비쇼핑은 21일 18시 35분에 피코코 조선호텔 김치의 2차 판매를 진행한다. 8월까지 주단위로 판매방송을 편성해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는 젓갈을 사용했지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내기 위해 조선호텔만의 특제육수를 사용했다. 제조과정에서 지리산 알칼리수를 넣었다. 2년 이상 간수를 뺀 국내산 천일염과 부가 재료를 첨가했다.

한편 신세계그룹의 T-커머스 사업자인 신세계티비쇼핑은 지난해 11월 론칭했다. 작년 말부터 꾸준히 채널을 늘려 7월 현재는 7개 채널에서 방송 중이다.

주용노 신세계티비쇼핑 영업담당은 "신세계티비쇼핑은 프리미엄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고 편리하게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의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며 "고객중심 관점에서 생활의 가치를 더해주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신세계티비쇼핑만의 차별화된 영업력을 늘려가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