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투어는 겨울철 해외 골프 성수기를 맞이해 다양한 골프투어 상품을 판매한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태국 아유타야 지역 명문 골프장 노던랑싯과 왕노이 컨트리클럽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5성급 호텔 아이들 호텔(THE IDLE HOTEL)에서 숙박하는 명품 2색 골프 투어다. 3박 5일 99만원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의 하나이다.
1993년 오픈한 노던랑싯은 페어웨이 업다운이 많아 한국 골프장을 연상케 한다. 숲과 워터헤저드가 조화롭게 잘 조경돼 있다. 550야드가 넘는 4개의 파 5홀과 2개의 연장홀이 있다.
왕노이 컨트리클럽은 방콕 근교에 있는 아직 덜 알려진 골프장 중 한 곳이다. 하지마 그린 주위까지 카트를 이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골프장으로 이용객의 편의를 고려해 조성돼 있다. 공단지역인 돈무앙 지역의 외국인(주로 일본인) 골퍼들이 주오 이용하는 곳이지만 좁은 페어웨이와 수많은 벙커로 인해 까다롭기로 소문난 골프장이기도 하다. 아기자기한 18홀 코스로 지루함을 느끼기도 전에 마지막 홀을 맞이할 수 있다. 방콕시내에서 가까워 향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에서는 미야자키 고바야시 5박6일 105만원의 상품이 있다. 고바야시 코스는 이코마 고원에 펼쳐진 전략성 높은 18홀의 구릉 코스로 곧게 뻗은 삼나무와 향나무 숲이 여름에는 선선함을 겨울에는 온난한 환경을 제공한다. 구릉의 자연지형과 어우러진 레이아웃으로 페어웨이의 굴곡이나 벙커, 연못 등 클럽 선택에 주의를 요하는 난이도 높은 코스로 이뤄져 있다.
10일 이상의 장기 골프를 계획 중이라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몬테레즈 골프장이 제격이다. 주중 36홀 주말 18홀을 라운딩하고 항공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다. 8박 10일 139만원으로 매일 숙박, 식사, 그린피, 카트가 가능해 시니어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밖에도 태국 방콕 워터랜드, 파타야시라차 3색 골프, 치앙마이골드캐년, 필리핀 세부 퀸스아일랜드와 메르세데스, 마닐라 푸에르토아즐, 해남도 칠선령, 페닌슐라 대만 카오슝, 타이중 골프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골프 투어를 판매하고 있다. (문의: 02-541-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