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10만대 판매 돌파 기념 동시구매 이벤트.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1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코드제로 4종(▲코드제로 싸이킹, ▲코드제로 핸디스틱, ▲코드제로 침구킹, ▲로보킹) 동시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 10%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제습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 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전채널에서 동시 진행한다.
LG전자는 2013년 무선 침구청소기를 시작으로 업계최초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LG전자의 코드제로 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한 제품으로 강한 흡입력을 끝까지 유지한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한다.
또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중 H14급 헤파필터를 통한 공기 여과까지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건강까지 챙겨준다. 독일 SLG로부터 미세먼지 99.999% 배출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레드닷어워즈, 핀업디자인, 굿디자인 어워즈 등 각종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핸디스틱 청소기는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 in 1 타임의 무선 청소기로 휴대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해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또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LG침구킹은 분당 8000회 듀얼펀치로 효과적인 침구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듀얼헤파필터를 탑재, 미세먼지 방출량을 99.99%까지 차단한다.
최근 출시한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전면에 카메라를 추가 적용 및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청소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를 지원하는 '홈뷰', 외출 시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집안 움직임 포착하는 '홈가드', 라인 혹은 카카오톡 명령으로 예약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홈챗'과 같은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