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소니코리아, 아이유 헤드폰 'h.ear on' 신규 TV 광고 온에어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 진행

/소니코리아 제공



[메트로신문 조한진 기자] 소니코리아는 HRA 헤드폰 'h.ear on'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가 출연한다. 아이유는 헤드폰 신제품 'h.ear on'의 장점을 특유의 감성을 살려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는 아이유의 기타 솔로 연주가 담긴 솔로( 버전과 재즈 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연주를 담은 밴드 버전 총 2가지로 제작됐다.

'아이유 헤드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h.ear on'은 4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HRA를 지원하며,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설계로 중저음 사운드가 빠르게 반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차콜 블랙과 버리디안 블루, 라임 옐로우, 보르도 핑크, 시나바 레드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h.ear on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onykorea)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h.ear on'의 5가지 컬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와 그 이유를 댓글로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