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드롱기 국내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

드롱기의 콘셉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드롱기 그룹 한국지사 CEO 에릭 드 까스텔바작(좌측)과 드롱기 APA 커머셜 디렉터 폴 아코네로가 드롱기 콘셉트 스토어에 전시된 프리미엄 라인의 에스프레소 머신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이탈리안 브랜드 드롱기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을 직접 체험하고 에스프레소와 각종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를 강남 지역에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해 HMK 리서치 하우스 조사결과에 따르면 커피 음용 소비자들의 하루 커피 소비량이 평균 약 3.5잔으로 국내 커피 소비량이 늘어나면서 커피 마니아 층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드롱기 그룹 코리아는 이번 콘셉트 스토어의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통 이탈리안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과 제품 체험을 동시에 선보여 '커피공화국'이 된 한국 시장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업계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드롱기 콘셉트 스토어는 최고급 라인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코나 빈티지 콜렉션의 전기주전자, 토스터기,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 전체와 곧 출시될 신제품 라인까지 전시해 놓아 드롱기의 주요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안 정통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방문한 모든 고객들은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스토어 매니저의 안내에 따라 버튼 하나로 완벽한 에스프레소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에스프레소, 롱고와 같은 블랙커피는 취향에 맞는 원두를 직접 선택해 체험할 수 있으며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등의 우유가 첨가된 커피도 드롱기에서 직접 선택한 최적의 원두로 추출하여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핫초코와 핫밀크까지 추출 가능한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이 비치되어 있다.

한편 드롱기는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에스프레소 머신 업계의 리딩 브랜드로서의 포부를 밝히기 위해 10월부터 광고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 - 드롱기'라는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으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드롱기 마케팅 관계자는 "드롱기 컨셉 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이 방문해 이탈리안 정통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며 드롱기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드롱기 콘셉트 스토어 오픈과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가진 신제품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