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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차별화된 편의성 호평…2.8kg의 무게, 손가락걸이 기능 등 편의성↑

LG전자 모델이 9일 서울 동교동의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메트로신문 조한진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출시 직후부터 호평을 받으며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

LG전자 자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를 구매할 때 배터리 사용 시간, 청소 편의성, 이동 편의성 등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코드제로 핸디스틱에 차별화된 편의성을 적용한 것이 판매 호조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휴대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해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여기에 청소 편의성도 높였다.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하고, 창틀이나 손이 닿지 않는 가구 틈새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한 '빌트인 브러시'도 내장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이동성도 뛰어나다. 제품 무게 2.8kg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가 손잡이에 적용한 '손가락걸이'는 비좁은 공간에서도 손목에 힘을 많이 주거나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청소기를 쉽게 밀고 당길 수 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코드제로 핸디스틱으로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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