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CCM(소비자중심경영) 5회 연속 인증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코웨이는 올해까지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 활동을 펼치는 기업을 선별해 CCM인증을 내주고 있다.

코웨이는 공정위에 신고된 개별 소비자피해 사건에 대한 자율 처리의 권한을 갖게 됐다. 또 CCM 인증마크 사용권한을 부여받았다.

코웨이는 인증 배경에 대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위해 제품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고 있다"며 "24시간 대응 채널과 서비스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웨이는 고객 사례를 분석하고 제품을 개선시키는 단계별 시스템도 도입했다.

김종배 코웨이 환경가전사업본부장은 "코웨이는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