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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인기몰이

'코드제로' 라인업, 올해 LG전자 청소기 국내 매출 절반 차지

LG전자 홍보모델이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과 '코드제로 핸디스틱'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메트로신문 조한진 기자 ]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가 국내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코드제로'는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침구청소기 '코드제로 침구킹',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포함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브랜드다. '코드제로'는 LG전자가 국내시장에 판매하는 유무선 청소기 전체 매출액 가운데 절반에 육박하고 있다.

LG전자가 지난 1월 출시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은 5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달성했다. 특히 '코드제로 싸이킹'은 50만원 이상 LG 프리미엄 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 3명 중 2명이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에 대한 무상 보증 기간은 10년이다.

LG전자가 지난해 9월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출시 3개월도 안 돼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한 데 이어 올해 1월부터는 월평균 판매량 1만대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투인원(2in1)' 타입이다. 개당 최대 35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2개 제공해 최대 70분간 사용할 수 있다.

조성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 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LG '코드제로'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로 국내 최고의 무선 청소기 브랜드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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