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LG코드제로 짱구편'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LG전자, 'LG코드제로 짱구편'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메트로신문 임은정 기자] LG전자는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편리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LG코드제로 짱구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아이가 생일 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끌며 친구와 노는 컨셉으로,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9만뷰를 달성했다. 아이들이 등장해 자유롭게 코드제로 청소기를 사용하는 이번 영상에는 만화 '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 역을 맡고 있는 박영남 성우가 영상 해설을 맡았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LG전자 홈페이지(https://www.lge.co.kr)에서 코드제로 싸이킹 바이럴 영상 감상 후 SNS에 공유 및 소문내기 메시지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2명에게 LG 코드제로 싸이킹(▲VK9401LHAN ▲VC7410LHAN)을, 1400명에게는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즉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라는 점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바이럴 영상 외에도 체험존 운영 등 코드제로 싸이킹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선을 뺏다 꼽았다 하는 불편함이 없고 무선 청소기 중 최강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LG화학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 주 2회 청소 시 5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