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동부대우전자, 미니 전자레인지 누적 판매 40만대 돌파

동부대우전자, 미니 전자레인지 누적 판매 40만대 돌파

동부대우전자는 15리터 초소형 미니 전자레인지가 출시 5년만에 누적 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 동부대우전자 제공



[메트로신문 임은정기자] 동부대우전자(대표이사 최진균)는 출시 5년만에 15리터 초소형 미니 전자레인지가 누적 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의 미니 전자레인지는 제품 외관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하고 윗면과 측면에 컬러를 적용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부각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조그다이얼을 통해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기계식(KR-B151G) 디자인과 돌출된 컬러 손잡이,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버튼을 적용한 전자식(KR-U156W)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개성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싱글족 사이에서 판매호조를 이끌어 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20L 제품 대비 크기는 최대 30% 이상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실용면적에서는 20L과 동일해 다양한 음식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으로 출력을 세분화한 7단계 출력 조절 기능(기계식), 버튼 조작 한번으로 피자나 만두 등 냉동식품이나 간단한 1인용 음식 조리가 가능한 자동조리와 원터치조리 기능(전자식)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디자인과 주요기능만을 채용한 실속형 미니가전이 싱글족의 니즈와 맞물려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며 "개성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부대우전자는 미니전자레인지를 비롯해 벽걸이드럼세탁기 '미니', 7kg·9kg 소형 드럼세탁기, 150L 이하 클래식 냉장고 라인업 등을 선보이며 국내 싱글족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넓혀나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