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러시아서 사회공헌형 감성 캠페인 전개

러시아 정부, 최대 유통업체와 대규모 헌혈이벤트 실시

LG전자가 러시아에서 진행하는'언제 어디서나 당신 생각'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한 헌혈 이벤트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메트로신문 조한진 기자] LG전자가 러시아에서 '언제 어디서나 당신 생각(LG, caring about every)' 캠페인을 펼치며 경제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러시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당신 생각'은 러시아의 경제, 건강, 문화, 취약 계층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지 주민들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형 감성 캠페인이다.

27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이달 27일까지 러시아 보건사회개발부, 연방 의료생물학기관 및 러시아 최대 전자 유통업체 '엘도라도'와 협력해 대규모 헌혈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참여자 수는 2000여 명에 달했다.

LG전자 러시아법인 임직원과 러시아연방 청소년기관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 700여 명은 스몰렌스크, 세인트피터스버그 등 주요 5개 도시를 항공, 버스, 기차를 이용해 순회했다.

특히 이번 헌혈 이벤트에는 전 바이애슬론 세계 챔피언 니콜라이 그루글로브, 세계 피겨스케이팅 챔피언 알렉세이 티호노프 등 인기 스포츠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LG전자는 향후에도 헌혈 이벤트, 청소년 꿈 찾기 캠프, 러시아 유적 알기 활동 등 러시아 소비자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언제 어디서나 당신 생각'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송대현 LG전자 CIS지역대표 부사장은 "러시아 고객들과 기쁨도 슬픔도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을 지향하는' 현지 밀착형 활동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러시아법인은 2009년부터 러시아 정부 최초의 헌혈 파트너 기업으로서 캠페인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대규모 헌혈 행사를 74여 회 개최해 약 2만3000여 명의 생명을 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