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유럽 문화 테마여행 상품 인기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취향이 같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이색테마여행이 인기다.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여행사 KRT에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유럽 각국 유명 관광지와 대자연, 그리고 예술과 정취를 한번에 즐기는 문화 테마 여행 상품을 선보여 여행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KRT가 선보인 문화여행 상품은 동유럽과 발칸, 네덜란드를 여행하는 6국 9일 상품과 러시아와 북유럽을 여행하는 5국 12일 상품 두 가지. 문화테마여행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각 상품엔 세계적인 화가 고흐와 뭉크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미술관 방문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고흐 미술관은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유럽 전체 미술관 중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흐의 삶과 작품들을 한 눈에 감상 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고흐 컬렉션을 자랑해 네덜란드 여행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감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노르웨이의 대표적인 화가 뭉크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뭉크 미술관은 뭉크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지어졌으며, 뭉크의 삶과 가족들의 작품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약 1,100여 점의 작품이 전시 되어 있고, 뭉크 특유의 색채로 인간의 고독, 불안, 공포의 감정을 깊게 파고든 신비로운 작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행 상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걸작을 직접 관람하면서 동시에 아름다운 도시와 자연경관까지 여행하는 알찬 코스 구성으로 차별화된 여행을 찾던 여행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문의 : www.krt.co.kr, 대표번호 (1588-0040)
한편, 여행의 차이를 만들어 가는 KRT는 발칸 지역을 업계 최초로 발굴한 저력 있는 중견여행사로 특히, 유럽지역에 강세를 보이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여행바보', '타가카드', '유통기한' 등 각기 다른 컨셉의 TV CF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저변을 확대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