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영화

매드클라운, 상상마당 음악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래퍼 매드클라운이 '2015 필름 라이브: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매드클라운은 힙합 레이블 소울 컴퍼니 시절부터 오랫동안 언더그라운드에서 실력을 키워온 래퍼다. 올해 영화제 메인 콘셉트인 힙합과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화된 인물이라는 점에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2015 필름 라이브: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는 힙합이라는 콘셉트 아래 일본 소노 시온 감독의 '도쿄 트라이브', 래퍼 나스의 데뷔 앨범 '일매틱(Illmatic)'의 탄생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나스: 타임 이즈 일매틱', 세계적인 힙합 그룹 디 안트워드가 출연한 '채피', 국내 언더그라운드 힙합 신을 다룬 '투 올드 힙합 키드' 등의 작품의 상영한다.

한편 '2015 필름 라이브: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는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10일 동안 홍대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열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