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 스포워셔 강남서 인기…중국인 관광객 관심 높아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모델 김유정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최근 출시한 휴대용 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가 강남권을 중심으로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출시한 이 제품은 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 전국 위니아 제품 전문 대리점 등을 통해 판매됐다. 특히 강남권 백화점의 주문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인 스포워셔의 주요 타깃이 운전자, 직장인, 피부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인데 차량 이용이 많고 사무실 인구 및 1인 가구가 많은 강남 지역 특성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스포워셔는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들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승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니저는 "황사나 미세먼지가 많은 중국 관광객들에게만 하루 10건 이상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관광객들 대상 판매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춘 휴대용 에어워셔다.

일반가습기의 입자인 5㎛의 1/50000에 해당하는 0.0001㎛ 단위의 마이크로 미세가습을 통해 오염물질과 세균을 걸러내는 제품으로, ▲청정가습 ▲먼지제거 ▲냄새 제거 ▲기타 오염 물질 제거라는 4가지 청정 효과를 가진 제품이다. 출고가는 16만90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