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한화 야구경기장서 '장기기증 바로알기 캠페인' 실시

한화생명은 7일 대전 소재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1만3000여명의 관중을 대상으로 장기기증 바로알기 캠페인 '본 어게인 데이(Born Again Day)'를 실시했다.이날 행사에서 회사 봉사단이 카드섹션 홍보를 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7일 대전 소재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1만3000여명의 관중을 대상으로 장기기증 바로알기 캠페인 '본 어게인 데이(Born Again Day)'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 실시한 이 캠페인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장기기증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많은 시민들이 생명나눔에 동참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한화생명은 경기장 입구에서 장기기증 홍보영상을 상영했다. 이어 한화생명 봉사단과 장기기증 서약자 50여명이 텀블러를 나눠주고 경기 중간에 전광판을 이용한 장기기증 퀴즈를 실시했다.

서지훈 한화생명 홍보팀 상무는 "장기기증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생명나눔에 동참하고 새로운 삶을 선물받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생명보험업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