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착한 비타500과 함께 어린이의 밝은 미래 응원해요"

광동제약, 온라인 모금 캠페인 3년째 진행

다음 희망해 사이트에서 응원메시지를 작성하고 SNS 공유 통해 기부금 적립 가능하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착한 비타500과 함께하는 착한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의 건강과 꿈, 안전을 응원하는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다.

다음카카오 사회공헌 서비스 '다음 희망해'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라는 주제로 7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다음 희망해' 페이지의 응원 댓글과 SNS 공유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광동제약이 네티즌의 참여만큼 기부금을 적립하여 어린이를 돕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 어린이의 희망을 응원한다. 백혈병소아암을 앓고 있는 경환이가 건강을 회복해 친구들과 뛰어 놀 수 있도록, 가정불화의 상처를 그룹홈 생활로 극복하고 있는 지훈이가 군인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베트남에서 온 엄마와 둘이 살고 있는 진희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응원메시지를 보내고, 세 어린이를 위한 기금을 모금한다.

어린이의 건강, 꿈, 안전을 희망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다음 희망해(http://hope.daum.net/campaign/)에 접속해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적으면 된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에 '다음 희망해'의 사연을 친구, 지인들에게 공유하는 방법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로 3회째 어린이의 희망을 응원하는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의 '비타500,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캠페인은 2013년부터 2년간 1,189,210명이 430,859,000원을 모금, '다음 희망해'의 나눔 기업 캠페인 중 가장 높은 참여인원과 모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