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눈에 편한 커브드 모니터 온라인 타임 마케팅 실시

삼성커브드 모니터 타임마케팅 영상컷.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015년형 커브드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삼성전자는 눈에 편안한 시청감을 제공하는 커브드 모니터의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평소 모니터 장시간 시청으로 눈이 가장 피로한 시간대에 맞춘 온라인 광고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가사 개사 이벤트와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영상 공유 이벤트도 준비했다.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의 멜로디에 모니터로 인해 눈이 불편했던 자신의 이야기로 가사를 개사하는 이번 이벤트는 낮과 밤 버전을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증정하며 매주 2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신의 SNS로 삼성 커브드 모니터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커브드 모니터 1대씩을,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samsung-curvedmonit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니터 사용패턴 조사 결과 하루 평균 사용 시간이 길고 짧은 시청거리로 눈에 피로가 가중돼 고화질의 눈이 편한 모니터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눈에 맞춘 최적의 곡률과 눈 보호 기능을 갖춘 삼성 커브드 모니터의 사용 경험을 고객과 공유하고 눈에 편한 모니터라는 공감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