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 코드제로 싸이킹,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LG전자 무선진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사진=LG전자



LG 코드제로 싸이킹,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LG전자는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프리미엄 청소기 부문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최고의 제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한 지수 평가다. 고객만족은 물론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등을 객관화된 지표로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핵심기술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에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결합해 청소 성능과 모터의 내구성, 배터리 효율성을 개선한 제품이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기존 모터의 브러시 장치를 전자회로로 대체해 일반 모터보다 3배 이상 긴 수명과 10년의 보증 기간을 자랑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