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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지펠 T9000', 1분기 3만대 판매…국내 판매 고공행진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지펠 T9000'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자사 냉장고 '지펠 T9000'이 올해 1분기에 3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 측은 "냉장고 판매 비수기인 1분기에 월 평균 1만대씩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출시 이후 지속적인 판매 성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지펠 T9000' 업계 최초로 와이드 상냉장·하냉동의 T-타입 구조를 적용한 프리미엄 냉장고다. 900ℓ가 넘는 대용량 제품으로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 컴프레서를 갖춘 '듀얼 컴프레서'를 적용, 온도를 더욱 정밀게 유지하고 저장성능과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갖췄다.

또 3개의 전문 냉각기를 갖춘 '트리플 독립냉각'으로 냉장고 각각의 칸 별 최적의 온도 및 습도 유지 관리가 가능해 보습률이 뛰어나며, 냄새 섞임 걱정 없이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냉기 보존력도 우수하다.

삼성 '지펠 T9000'은 ▲'15년 연속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양문형 냉장고 부문 1위'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9년 연속 1위, ▲'2014 글로벌 고객 만족도 가정용 냉장고 부문 10년 연속 1위' 등을 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기대와 만족도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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