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샤, 'M 매직쿠션' 中·日 공략

/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 M 매직쿠션을 최근 중국과 일본에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M 매직쿠션의 중국 이름은 '미샤 치디엔 BB수앙'으로 '미샤 쿠션 BB크림'이라는 뜻이다. 9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미샤 중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타오바오T몰, 쥐메이 등에도 입점됐다.

일본에서는 '미샤 쿠션 파운데이션'이란 이름으로 30여 개 미샤 매장과 일본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다. 판매 개시 이전부터 사전 예약 수가 1000개를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달 안에 2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일본 내 드럭스토어와 화장품 홀 세일 등에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광섭 에이블씨엔씨 해외추진 팀장은 "중국과 일본 모두 일부 매장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초반 관심이 대단하다"며 "집중적인 마케팅을 통해 양국 시장의 미샤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