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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KB생명,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KB생명 제공



KB생명은 23일 자사 고객만족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년 제 12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 평가에서 10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다. 평가에서 90점 이상을 받아야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다.

KB생명은 이번 평가에서 94점을 획득했다. 이는 업계 평균(91점)보다 높은 수치다. 특히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고객이해도 등 8가지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KB생명은 현재 콜센터 상담사의 상담 녹취콜 평가를 통한 진단, 평가에 의한 개선점 도출, 상담사 1:1피드백 강화, 사후 점검결과를 통한 상담사 개인별 서비스 품질향상 등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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