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농협생명, 서대문역서 종신보험 가두캠페인 실시

NH농협생명은 21일 서울 서대문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신상품 종신보험을 알리는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김용복(왼쪽에서 세번째) 대표와 임직원들이 시민들에게 신상품 소개 전단지를 나눠주고 있다. /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꼭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또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도 고객들에게 소개했다.

김용복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인 만큼 상품의 강점 뿐 아니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