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 우리가족별장 '강원도 인제 맑은물리조트'
맑은물리조트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1만평의 넓은 부지에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자리잡고 있다. 경춘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서울강남에서 강원도 인제까지 150km, 불과 1시간30분~2시간 내외이면 충분히 도착 가능하다.
41개의 모든 객실은 친자연조경설계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통유리로 된 커다란 창문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산과 내린천의 절경, 티없이 맑은 공기와 청명한 물소리는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저절로 힐링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맑은물리조트는 모든 객실에 지하 150미터에서 끌어올린 청정 암반수가 제공되는데 이는, 주변리조트에선 유일하게 수질검사를 획득하였고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하다.
객실은 다양한 평형으로 가족의 구성과 취향에 따라 원룸과 복층, 온돌과 침대형의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큰 규모의 S동은 가족용 월풀 욕조와 42인치 PDP TV와 홈시어터시스템으로 특급호텔 못지 않은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다. 한편 방갈로 형태의 독채 구조인 D동은 1층과 2층으로 된 복층으로서, 다락방 침대에 누워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들 속에서 북두칠성과 북극성을 찾는 재미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밖에도 리조트 내에는 노래방, 수영장, 탁구장, 족구장, 농구장, 무료자전거대여 등 심심할 틈을 주지 않는 각종 부대시설들이 구비되어 있다.
도심에서는 절대 누릴 수 없는 특별한 자연체험
이른 아침 리조트 앞 내린천에는 흐르는 강을 따라 물철쭉이 물안개와 함께 피어오른다. 물안개 속을 거니노라면 아스라한 실루엣의 산자락을 배경으로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착각에 자연에 제 자신이 일부가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강바람이 걷는 나의 등을 가볍게 밀어주어 걸음걸음이 도시에서의 찌들었던 심신을 맑게 정화시켜준다.
낮에는 봄 산란철을 맞이하여 리조트 앞 물가 쪽으로 올라오는 민물고기 낚시를 강력히 추천한다. 아이들이 책에서만 볼 수 있었던 1급수 토종 물고기 쏘가리, 눈치, 쉬리, 빠가사리, 꺽지 등 다양한 민물고기들을 직접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속이 훤히 들여다 보일정도로 맑아 물안경만 끼고 돌 하나만 들어도 1급수에만 서식하는 생태계를 생생히 만나볼 수 있다.
늦봄부터는 리조트 앞 모래밭에서 텐트캠핑을 시작한다. 계곡 물소리를 들으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보다 익사이팅한 자연체험을 원한다면 주변의 절경과 굽이굽이 흐르는 물살로 래프팅 최적지로 각광받는 내린천에서 상쾌함과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내린천 래프팅으로 호연지기를 길러 볼 것도 추천한다.
강원도산 제철 웰빙 안심먹거리와 맛집기행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모든 음식에는 계절과 지역성을 고려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갈하고 맛깔나는 한 상에 젓가락이 고루 간다. 특히 5-6월에는 살랑살랑 귓가를 스치는 봄바람과 흙내음을 머금고 자란 봄나물(곰취, 두릅, 취나물, 엄나무순)이 리조트 곳곳에 피어 올라와 그 자리에서 채취하여 흐르는 물에 씻어 먹는 별미가 또한 일품이다.
또한 맑은물리조트의 자랑거리 중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야외 바비큐시설이다. 도심보다 훨씬 좋은 가격으로 맛과 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원도 한우와 산지 청정 채소, 무료로 제공되는 와인의 환상적인 조합은 맑은물리조트만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