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특별전 '봄, 음악영화제'를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CGV 청담씨네시티 비츠바이닥터드레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영화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뮤지컬 실황으로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빌리 엘리어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지킬 앤 하이드' 등이 상영된다. 음악영화로는 '송원' '물랑루즈' '레미제라블'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 등을 만날 수 있다. 뮤지컬 실황은 1만5000원, 음악영화는 8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CGV 청담씨네시티의 비츠바이닥터드레관은 좌석마다 명품 헤드폰 비츠바이닥터드레의 스테디셀러 '뉴 스튜디오'가 비치돼 있는 특별관으로 헤드폰을 쓰고 영화 관람 시 주변의 모든 잡음이 사라지고 영화의 사운드만 귀에 들리는 완벽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CGV 청담씨네시티는 '봄, 음악영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 영화 각 1편씩 총 2편 이상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아베다 아로마 소이왁스 캔들을 선착순 13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영화제 티켓을 CGV 청담씨네시티 매점에 제시하면 콤보 2천원 또는 싱글 콤보 1천원을 할인해 준다. 영화제 작품 중 각기 다른 5편 이상의 영화 관람 시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비츠바이닥터드레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CGV 담당자는 "본 영화제는 관객들이 극장이 아닌 공연장을 찾은 기분으로 작품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비츠바이닥터드레를 통해 느껴지는 섬세한 사운드 효과를 온 몸으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사랑' '노블레스' '봄날'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영화제를 기획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CGV 대학로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평일 동안 '캠퍼스 러브 위크'를 마련해 '러브레터' '말할 수 없는 비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원데이'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 사랑을 주제로 한 10편의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GV 오리, CGV 대전에서는 각각 중장년층을 위한 '노블레스 영화제'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봄날 영화제'를 17일까지 기획해 '노킹 온 헤븐스 도어' '벨벳 골드마인' '리스본행 야간열차' '레미제라블' '어바웃 타임' 등의 작품을 6000원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