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CJ오쇼핑, 베라왕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개발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대표이사 변동식)은 패션 브랜드 베라왕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공동 개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CJ오쇼핑은 12일 론칭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왕 인티메이츠, 침구 브랜드 베라왕 홈 등을 잇따라 내놓을 계획이다.

베라 왕은 CJ오쇼핑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기존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기 위해 엄격한 선별 과정을 거쳐 최종 디자인을 확정할 계획이다. 양사는 향후 백화점 등 오프라인 진출을 통한 판매 채널 확장은 물론 아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향후 5년 간 4000억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이번 베라왕 통합 브랜드 론칭은 CJ오쇼핑이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 역량을 갖춘 차별화된 글로벌 쇼핑 회사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