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인기 실감…체험단 모집 경쟁률 230:1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삼성전자는 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애벌빨래와 본 빨래를 한 번에 하는 신개념 세탁기 '액티브워시'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소비자 체험단원 15명을 모집하는데 응모자 3400여 명이 몰려 203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체험단원은 한 달간 액티브워시를 사용해 보고 제품 기능과 활용법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체험단에 뽑힌 한 주부는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 소매나 옷깃 부분은 미리 애벌빨래를 해두는 편인데, 액티브워시는 쪼그려 앉거나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도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할 수 있었다"며 "작은 부분까지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착한 세탁기"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세탁기에 설치된 애벌빨래판인 '빌트인 싱크'와 애벌빨래 전용 급수인 '워터젯'을 사용해 편안하게 서서 빨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애벌빨래를 마치면 빌트인 싱크를 들어 올려 세탁물을 아래에 있는 세탁조로 바로 투입해 본 세탁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액티브워시는 소비자의 세탁 행태부터 면밀히 연구해 탄생한 애벌빨래 기능이 탑재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체험단과 함께 삼성 세탁기만이 제공할 수 있는 더 나은 세탁경험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