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서비스 찾아가는 서비스 진행…터미널·역·공항 72곳 TV화질 점검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지난 6일 서울 용산역을 방문해 역사내에 설치된 삼성전자 TV를 대상으로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오는 17일까지 본사 직영센터 8곳의 엔지니어 80여 명을 출동시켜 전국 터미널과 기차역, 공항 등 공공장소 72곳의 TV 화질 등을 점검하는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에 나선다.

이번 서비스는 동서울종합터미널, 대전복합버스터미널을 비롯해 강원 양구, 경남 거제 등 54개 터미널, 서울·부산·창원·포항 등 16개 기차역과 청주국제공항·원주공항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 TV 전 제품에 대해 채널 설정, 화질·음성 점검, 디지털방송 신호감도 테스트, 배선 정리와 클리닝 서비스,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성 삼성전자서비스 상무는 "지난해부터 찾아가는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해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많은 시민들이 터미널, 기차역 등에 설치된 TV를 보다 나은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