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연극/뮤지컬

'캣조르바' 고양이 마케팅 예비 관객 매료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조르바'./마케팅컴퍼니아침 제공



EBS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조르바'가 고양이 마케팅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캣조르바'는 잃어버린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엄마 고양이 미미의 의뢰로부터 시작된 수학천재 명탐정 조르바의 이야기다.

4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gsangmaru)에서는 캐릭터 캣조르바와 관련된 그림에 대한 좋아요 누적수를 대상으로 초대권과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고양이 집사 할인이 주목받고 있다. 애묘(愛猫)와 함께 찍은 개성 있는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고 공연장에서 인증을 하면 1인 4매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캣조르바' 측은 "고양이의 외모와 습성을 간접적으로 배우들이 표현한다"며 "고양이 집사를 자처하는 관객이라면 캐릭터와 실제 고양이 종을 매치하며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캣조르바'는 4월 11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클립서비스에서 예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