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게임빌 글로벌 타깃 신작 '제노니아S', 글로벌 CBT 돌입

5천만 다운로드 육박, 상반기 글로벌 시장 출격 예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에서 신작 MORPG '제노니아S(가제)'의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 CBT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점령에 나섰다.

출시 전부터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 게임은 25일부터 닷새 동안 본격적인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 게임은 2013년 12월에 국내 시장에 출시돼 인기를 얻은 '제노니아 온라인'의 글로벌 타깃 신작으로 실시간 액션과 풍부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MORPG다.

특히 'PvP 대전'과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경쟁 요소가 유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게임빌은 '제노니아 온라인'과 5개 시리즈의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모바일 액션 RPG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에 육박하고 있는 '제노니아 시리즈'는 보기 드물게 동양과 서양에서 동시에 인정받은 게임빌의 자체 개발 유명 시리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