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네이버, 국내외 핫딜 정보 모은 ‘쇼핑핫딜’ 오픈

네이버가 국내외 핫딜 상품들을 모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오픈했다./네이버 제공



네이버는 쇼핑검색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외 핫딜 상품들을 모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핫딜이란 쇼핑 업체에서 특정 시간대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싸게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시작해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까지 뛰어들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이다.

네이버 쇼핑핫딜은 핑몰 별로 다양하게 흩어져있던 양질의 핫딜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은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핑핫딜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 등의 핫딜 상품들을 업체 별로 모아 보여주는 '소셜베스트' ▲네이버 스토어팜과 같은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들의 할인 상품을 보여주는 '럭키투데이' ▲해외 핫딜 정보를 찾아서 보여주는 '해외핫딜'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네이버는 이용자들에게 키워드 별로 최적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핫딜 정보의 검색 반영도 상반기 안에 마무리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