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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친환경 기술 내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 박차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LG전자가 친환경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점유율 높이기에 나선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냉장고 매직스페이스(모델명 GMM916NSHV)가 영국의 가전유통 전문지 IRE로부터 친환경 에너지효율 대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IER은 "냉기손실을 절반 가까이 줄여 전력 소모량을 낮춘다는 측면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고 내부의 별도 수납공간으로 자주 먹는 음료 등을 보관하면 문을 여닫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

영국 리뷰매체 트러스티드 리뷰도 "진정한 아름다움은 냉장실과 냉동실의 구석구석까지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것"이라며 종합평가 10점 만점을 줬다.

LG전자가 중국시장에 출시한 5도어 냉장고 G6000(모델명 GR-M23HWCHL)은 지난주 상하이 가전박람회에서 중국가전제품협회(CHEAA)로부터 중국가전대상을 받았다.

중국인들이 냉장고에 보관하는 식재료 고유의 향이 오래 유지되기를 원하고 음식 냄새가 서로 섞이는 것에 민감하다는 점을 반영한 제품이다.

향신료, 차, 채소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무빙바스켓, 멀티수납코너 등을 갖췄다.

조성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 사장은 "혁신적인 수납공간으로 냉기손실은 줄이고 사용편의성은 높인 '매직스페이스'와 같이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지속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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