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양문형냉장고' 구매 적기…가격 할인·이벤트 진행

동부대우전자 온라인 특별 판매 이벤트 진행



동부대우전자가 본격적인 혼수·이사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공략에 나섰다.

동부대우전자는 11번가, 티켓몬스터,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들과 협력해 가격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가전 유통채널로 부각되고 있는 온라인 마켓과의 제휴를 더욱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판매 유통채널을 더욱 다양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특히 동부대우전자는 17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11번가 동부대우전자 특별관'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800ℓ대 클라쎄 양문형냉장고(FR-T89PRNS)를 110대 수량 한정으로 110만원에 판매한다. 기존 판매기 보다 30%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한 온라인 전용 모델이다. 구매 후 사진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1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이번 클라쎄 양문형냉장고 신제품(FR-T89PRNS)은 832ℓ 용량이다. 동급 최대 360㎜ 와이드 냉동실과 이슬촉촉 야채실을 이용한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며, 실버 컬러와 강화유리를 채용한 도어와 시크릿 디스플레이, LED 고내등을 채용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도어 전면 디스플레이에 적용된 3색 에코모드는 사용 시 문을 많이 여닫아 에너지 소비가 많아질 경우 녹색→청색→적색으로 색상이 자동 변경되어 사용자의 에너지 소비 정도를 쉽게 알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동부대우전자는 또한 국내 소셜커머스의 대표 주자인 티켓몬스터와 위메프 내 브랜드관을 열고, 혼수 필수가전에 대한 할인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티켓몬스터에서는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와 제품 의무보증기간을 추가로 제공하여 제조사 의무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AS 비용에 대해 티켓몬스터 자체적으로 추가 1년간 무상 보상을 진행한다.

김재현 동부대우전자 국내영업총괄 부사장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 마켓을 통해 가전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이 보편화 됐다"며 "온라인 쇼핑몰들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