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세탁기 체험존 운영…출시 3주 만에 1만5천대 판매 인기 상품

삼성전자가 이마트와 손잡고 액티브워시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이마트와 손잡고 액티브워시 세탁기 체험존을 운영한다. 액티브워시는 출시 3주 만에 1만5000대 판매될 정도로 국내외 가전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전자는 4월 11일까지 이마트와 함께 삼성 액티브워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편리하게 애벌빨래를 할 수 있는 액티브워시의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 액티브워시는 이마트 외벽광고 및 무빙워크 광고 등과 함께 액티브워시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하고, 마트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워터젯과 빌트인 싱크으로 편하게 하는 애벌빨래 시연을 눈으로 보고 직접 경험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체험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세탁 세제나 섬유유연제 등과 같은 세탁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성수점을 시작으로 4월 초까지 수도권 거점지역을 순회하며 열릴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삼성 액티브워시의 편리함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액티브워시의 편의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 액티브워시는 빌트인싱크와 워터젯을 장착해 세탁기에서 애벌빨래를 바로 할 수 있어 세탁의 편리함을 더 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상하좌우의 입체물살로 세탁력은 높이고, 옷감 엉킴은 줄여주는 신개념 세탁 방식인 워블테크를 적용했으며, 2개의 다이아몬드 필터를 탑재해 빨래 먼지를 깨끗하게 걸러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