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대유위니아 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개…차홍아르더·포레스타 매장 에어워셔존 운영

대유위니아가 프리미엄 뷰티살롱과 손잡고, 에어워셔 공급과 함께 '위니아 에어워셔존'을 조성했다.



대유위니아가 프리미엄 뷰티숍과 손잡고 소비자 중심 마케팅을 진행한다. 겨울철 건조한 기후로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에어워셔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서다.

대유위니아는 프리미엄 뷰티살롱 차홍아르더 강남점, 청담점, 학동점, 포레스타 일부 지점에 위이아 에어워셔를 설치한 에어워셔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차홍아르더는 연예인과 모델, 미스코리아 등 유명인들이 활용하는 프리미엄 뷰티살롱으로 각종 기업행사와 대학강의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방송과 잡지에서도 소개된 뷰티살롱이며 2013년부터는 아카데미와 스튜디오를 확장 운영하고 있다.

포레스타 뷰티살롱은 일본 도쿄, 오사카 직영점에 이어 국내에 개설된 뷰티살롱으로 연예인과 모델,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찾는 곳으로 알려졌다.

대유위니아는 선정된 프리미엄 뷰티살롱에 '위니아 에어워셔ZONE' 스티커를 부착하고, 에어워셔를 무상 설치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을 조성한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에어워셔존 운영을 통해 촉촉하고 상쾌한 공간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며 "생활 공간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에어워셔존을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형 위니아 에어워셔는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서 씻어주고, 미세한 물 입자가 포함된 깨끗한 공기를 자연 기화 방식으로 확산시키는 제품으로 세균보다 작은 가습입자로 40~60%의 쾌적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깨끗한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