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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빈폴 바이크리페어샵, 알톤스포츠와 공동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 2사업부장 김건우 상무(사진 왼쪽)와 알톤스포츠 박찬우 대표(사진 오른쪽)가 28일 제일모직 본사에서 유통·마케팅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일모직 제공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은 자전거 제조·판매 전문업체인 알톤스포츠와 유통·마케팅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패션과 용품 브랜드의 협업을 통한 이종간 시너지 향상은 물론, 자전거 전문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제고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전국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알톤스포츠 매장에서의 교차판매(Cross Selling) 환경 구현 ▲광고·캠페인 등 공동 마케팅 활용 범위 확대 ▲전시회·페스티벌 등 고객 참여형 행사 공동지원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공동진행 등을 추진한다.

빈폴은 자전거의 상징성을 확고히 하는 한편 자전거 문화 확산에 따라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시하며 자전거 문화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계획이다.

김건우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빈폴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자전거 타기 문화 확산에 따라 스타일링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며 "알톤스포츠와의 교차판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이종간의 콜라보레이션이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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