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엑소 콘서트 예매, 수강신청의 공통점은? 네이버 시계가 필요해

네이버 시계



엑소 콘서트 예매, 수강신청의 공통점은? 네이버 시계가 필요해

네이버 시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이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네이버 시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은 26일 오전부터 많은 대학교들이 201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초단위로 시간을 제공하는 네이버 시계의 정확성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수강신청이나 각종 표를 예매할 때 애용하고 있다.

한편, 지난 21일에도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콘서트 2차 예매를 앞두고 네이버 시계가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