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커리어우먼, 워킹맘 겨냥…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 '핑크골드' 출시

LG전자 톤플러스 핑크골드 출시



LG전자가 커리어우먼과 워킹맘을 겨냥한 블루투스 해드셋 'LG 톤플러스(HBS-900)'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

LG전자는 세계적인 오디오 명품 브랜드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의 '핑크골드' 색상을 1월 말 국내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핑크골드' 색상은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LG전자 측은 최근 여성들이 직장 업무, 운전, 육아 등 사회활동 범위가 점차 증가하면서 핸즈프리로 다른 일과 동시에 통화, 음악감상 등을 하길 원하고 있다. 이러한 니즈를 파악해 '핑크골드' 색상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LG 톤플러스'는 메탈 느낌의 슬림한 넥밴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감과 착용감을 높여 웨어러블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실버' 색상은 2014년 7월, '골드' 색상은 2014년 9월에 기 출시된 바 있다. 'LG 톤플러스'는 국내에 처음 공개된 이후 북미, 아시아,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인기몰이 중이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FD 상무는 "이번 추가 색상 출시는 제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고, 여성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올해도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출시로 관련 제품군 내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