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닉스 성수기 맞아 마케팅 집중…'조인성 팬사인회' '제품 실험 영상' 등

위닉스 조인성 팬사인회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대표 윤희종)가 에어워셔 성수기 시장을 맞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 먹물실험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주목받은 위닉스가 이번엔 전속모델 배우 조인성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을 진행했다.

위닉스는 자사 에어워셔 '숨'과 제습기 '뽀소'의 전속모델인 배우 조인성의 팬사인회를 지난 17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팬 사인회는 서울 잠실 제2롯데월드 3층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이벤트홀에서 순번표를 받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오후 4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됐다. 위닉스는 이날 팬 사인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조인성을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전했다.

김금동 위닉스 마케팅 실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팬사인회에 예상대로 현장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해 12월 위닉스는 유튜브를 통해 에어워셔 먹물실험 영상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10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한편 위닉스는 지난 10월 공기청정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 '위닉스 에어워셔 숨 에어(Air)'를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에어워셔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