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라인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 국제 라이센싱 시상식 2관왕



라인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 프렌즈'가 국제 라이센싱 시상식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라인은 각각 지난 12일과 13일 열린 '리마 아시안 라이센싱 어워즈'와 '아시안 라이센싱 어워즈'에서 최고 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인 측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곳에서 라인 프렌즈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