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엔씨소프트 기업 상징(CI) 개편 "글로벌 변화와 성장 의미"



엔씨소프트 기업 로고가 개편됐다.

엔씨소프트는 자사 기업 로고(CI)를 일부 수정·보완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가로형과 세로형 CI는 가로형으로 단일화됐다. 심볼은 우아함과 완결을 의미하는 '골드', 견고함과 신뢰를 의미하는 '다크블루' 색상으로 바뀌었다.

엔씨소프트 측은 "새로운 CI는 글로벌 환경에서의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의 의미를 담는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