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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2015] LG전자 'G플렉스2' 공개 공격적인 마케팅…체험존·옥외광고 설치

LG전자 CES2015 전시장에 G플렉스존 설치



LG전자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곡면 커브드 스마트폰 'G플레스2'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가 세계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5'에서 전작보다 크기는 줄이고 해상도를 높인 5.5인치 풀HD 플라스틱 OLED(P-OLED)디스플레이를 적용한 'G플렉스2'를 전시했다.

전시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G플렉스2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공간인 'G 플렉스 존'을 설치했다.

또 라스베이거스 중심가에 옥외광고를 설치하는 등 제품 알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G플렉스2는 최고 속도 300Mbps를 구현한 이동통신서비스 3밴드 LTE-A를 지원, 1GB 영화 한 편을 27초 만에 내려받을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전작(6인치)보다 다소 작은 5.5인치 커브드 풀HD급(1920×1080) 플라스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를 적용했다. 플라스틱 OLED는 기존 디스플레이보다 얇고 가벼울뿐 아니라 시야각이 넓고 색상이 선명해 한층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의 두뇌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는 퀄컴의 64비트 옥타코어 칩셋인 스냅드래곤 810을 탑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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