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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2015]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 "차별화 전략으로 LCD 시장 지배력 강화"

LG디스플레이 CES2015 기자간담회



LG디스플레이가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해 차별화 전략을 전면에 내세운다.

LG디스플레이는 LCD 분야에서도 차별화 전략과 고부가가치 제품과 원가혁신으로 시장 지배력을 확실하게 가져간다는 방침이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은 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벨라지오 호텔에서 OLED 사업부 여상덕 사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2015년 주요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한상범 사장은 "지난 해 UHD가 급속도로 확산되어 올해는 UHD 화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느냐가 성패를 좌우할 것"이라며 "TV는 UHD 라인업을 더욱 확대함과 동시에 얇고 가벼운 제품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꾀하고, 쿼드UHD(8K) 초고해상도 시장의 조기 선점을 위해 올해 다양한 사이즈의 쿼드UHD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 날 OLED와 더불어 98인치의 쿼드UHD(8K) LCD를 선보였으며, 얇고 가벼운 컨셉의 55인치와 65인치의 세미(Semi) TV세트 제품도 처음으로 전시했다.

이어 한상범 사장은 "IT는 IPS 비중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저소비전력과 3:2신규 화면비, 4면 보더리스(borderless) 모니터 등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모바일 분야에서도 지난해 독자 개발한 AIT(Advanced In-cell Touch)와 QHD 고해상도, 얇은 테두리 등 차별화 기술로 내세워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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