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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철 건조한 기후 에어워셔 관심 집중…위닉스 제품 실험 영상 10만뷰 돌파

위닉스 에어워셔 실험영상



겨울철 건조한 기후로 아이를 둔 부모의 관심이 에어워셔 제품에 집중되고 있다.

에어어셔는 가습기능에 공기정화능력을 갖추고 있어 어린 아이들의 호흡기와 피부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실제 위닉스(대표 윤희종)가 유튜브에 공개한 에어워셔 먹물 실험 영상은 업로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만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위닉스 '우리 아이방 청정가습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가습기의 대체재로 떠오르고 있는 에어워셔의 성능과 안전성을 직접적으로 보여주고자 실험한 영상으로 온라인 포털 육아 관련 커뮤니티 등에서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서는 위닉스 에어워셔에 물 대신 먹물을 투입한 뒤 마스크를 씌운 하얀 곰 인형을 가습 입구에 가져다 대고 먹물이 묻어나오는 것을 실험한다. 에어워셔로 실험한 곰 인형은 일반 가습기와 달리 시간이 지나도 먹물이 전혀 묻어나지 않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이는 에어워셔의 가습 형태가 초미세 수분입자로 유해세균이 달라붙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는 점을 시각화 하여 보여준 것이다.

김금동 위닉스 마케팅실 부장은 "소비자들이 에어워셔의 성능과 안전성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실험을 진행하게 됐다"며 "날씨가 건조해 습도 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계절인 만큼 실험영상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 실험이 보다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닉스는 이번 실험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워셔,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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