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FPS '블랙스쿼드' 홍보모델 유세윤 발탁…겨울방학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의 1인칭 슈팅게임 신작 '블랙스쿼드'가 홍보모델로 유세윤을 발탁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개그맨 유세윤을 첫번째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네오위즈게임즈는 겨울방학을 맞아 '10억 드림(DREAM)'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5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 사이에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 선착순 1만명은 문화상품권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는 7회까지 가능하다. 1인당 최대 2만1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받아갈 수 있는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