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푸마, 리한나와 파트너십 맺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문화 아이콘인 리한나와 2015년 1월부터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리한나는 여성 트레이닝 라인의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게 된다.

리한나는 푸마 제품팀과 협업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푸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한나는 푸마 브랜드 캠페인 '포에버 페스터'에서 우사인 볼트·세르히오 아구에로와 같은 톱 운동 선수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또 푸마와 함께 하는 소비자 행사, 트레이닝·피트니스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품 프로그램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푸마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아담 패트릭는 "리한나가 갖고 있는 자신감과 의지는 푸마의 여성 라인을 상징한다"며 "앞으로 리한나와 함께 전세계 여성들과 소통하며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