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루헨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4'서 제품·브랜드 부문 일반 분야 대상 수상

루헨스



정수기 해외 수출 1위 기업 브랜드 루헨스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가 '웹 어워드 코리아 2014'에서 제품·브랜드 부문 제품 일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루헨스의 공식 홈페이지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정받은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난 3월 개편되었으며, 심플하고 명확한 정보로 콘텐츠를 전면 재구성했다. 반응형 웹을 적용해 사용성 및 접근성을 강화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또 루헨스 홈페이지는 상세한 제품 소개는 물론, 사용 후기·생활 TIP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으며,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쇼핑몰의 기능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4'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고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이전의 단순 온라인 쇼핑몰 형태에서 벗어나 브랜드 중심의 웹사이트로 개편하기 위해 노력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루헨스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