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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소닉코리아, 미래 마케터 성장 지원…노운하 대표 "IBS와 지속적인 관계 유지 약속"

파나소닉코리아 IBS산학협력대회



"파나소닉코리아, 대학생이 꿈꾸는 마케터를 위한 성장길 마련한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지난달 28일 '2014 IBS 산학협력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IBS(Intervarsity Business Society)는 중앙대학교, 한양대학교, 경희대학교 학생들의 경영학회연합으로 이번에 파나소닉코리아가 제시한 주제 '파나소닉의 20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에 대해 고민하고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대회에는 총 6개팀이 참가, 최우수상에 경희대학교(D-DAY)팀, 우수상에 중앙대학교(네모의 꿈), 장려상에 중앙대학교(미련)이 차지했으며 가작은 한양대학교(곧 스물하나)가 수상했다.

경희대학교(D-DAY) 팀은 파나소닉코리아의 똑똑한 전기면도기 람대쉬 ES-ST25에 대한 적극적인 시장 조사와 특유의 아이디어로 심사위원을 사로잡았다.

경희대학교(D-DAY) 팀장 문비손 학생은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준비하는 시간동안 함께 해준 팀원들에게 정말 고맙다"며 "마케터로서 실무 경험을 쌓게 해 준 파나소닉코리아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오늘 대회를 참가해준 팀들이 파나소닉코리아에게 안겨준 아이디어의 수준이 매우 높았다"라며 "지속적으로 대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20대의 트렌드를 배우고 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올해 처음 가진 IBS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로 약속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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