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포털 다음 이용자, 검색창에 '네이버' 가장 많이 입력해



포털 다음 이용자는 검색창에 '네이버'를 가장 많이 입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카카오는 다음 검색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아 본 '2014 올해의 검색어'를 27일 발표했다. 검색어는 '사건' '신규' '최다' '인물' '방송' '영화' 등 6개 주제별 상위 10개 키워드로 집계됐다.

사건 부문 검색어 1위는 지난 4월 발생한 '세월호 침몰'이었다. 2위는 6·4 지방선거, 3위는 김연아 선수의 은퇴 경기가 펼쳐진 소치 동계올림픽이었다.

인물 검색어 1위는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이었다. 이어 추신수, 엑소, 전지현, 소녀시대가 차지했다.

이색 결과는 최다 검색어 부문에서 나타났는데 포털 다음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는 경쟁사 '네이버'였다.

기타 자세한 검색어 순위 결과는 다음카카오 2014 올해의 검색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